극딜버프부터 조택까지 무조건 알파로 시작하나요?? 2분 극딜 돌때쯤 알파로 태그해놔야되는건지 궁금합니다 그냥 극딜벞 돌았을때 알파,베타 상태 상관없이 밖아도되는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