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01:30
조회: 146
추천: 0
아델 조작감 이거 진짜 어떻게 하는거에요??게블을 연타해서 눌러도 가끔은 게만 나가고 블은 씹히고
스톰 루인 마커 따닥 눌러도 3개중 1개는 꼭 안나감 이거 이게 옛날보다 좋아졌다는거면 옛날에는 키보드 여러개 가지고 게임 해야 했음? 팁 같은거 있으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