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블을 연타해서 눌러도 가끔은 게만 나가고 블은 씹히고 

스톰 루인 마커 따닥 눌러도 3개중 1개는 꼭 안나감 이거 

이게 옛날보다 좋아졌다는거면 옛날에는 키보드 여러개 가지고 게임 해야 했음?

팁 같은거 있으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