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03:29
조회: 63
추천: 0
노칼 유챔 너무 힘든데 조언 부탁드립니다...지금 5시간동안 트라이 박았는데...
아... 너무힘드네요.... 스펙업이 답일까요..? 최대로 잘친게 노칼피 7퍼 남은건데... 연습모드로 쳤구 5초뚝입니다. 노룩 10번중에 7번정도 맞추는것같습니다.. 다른 캐릭들은 이배율로 잘깼던것 같은데 닼나는 너무 힘드네요..... (5번쨰 유챔..) ![]()
EXP
3,420
(55%)
/ 3,601
|

고오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