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5시간동안 트라이 박았는데...

아... 너무힘드네요.... 스펙업이 답일까요..?

최대로 잘친게 노칼피 7퍼 남은건데...

연습모드로 쳤구 5초뚝입니다.

노룩 10번중에 7번정도 맞추는것같습니다..

다른 캐릭들은 이배율로 잘깼던것 같은데 닼나는 너무 힘드네요..... (5번쨰 유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