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1:37
조회: 59
추천: 0
입문 그냥 키보드 사려구요덕슬이 진짜 너무 안나감
잘 나가다가도 타이밍 꼬이면 바로 끊기는게 너무 스트레스라 프리플로우 하나 블래용으로 살라구요 이미 낙장불입이야 나... 될때까지 연습하면 어케든 잡겠지 싶긴한데 넘 막막하네요 진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