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슬이 진짜 너무 안나감
잘 나가다가도 타이밍 꼬이면 바로 끊기는게 너무 스트레스라
프리플로우 하나 블래용으로 살라구요
이미 낙장불입이야 나...
될때까지 연습하면 어케든 잡겠지 싶긴한데 넘 막막하네요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