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사용하셨나요? 들어오는 조각들 사용하려고 하니 이번에 어센트 너프나 보스시간 단축으로 헥사 변경이 있나 싶어서요. 없으면 그냥 이대로 올리려고 합니다.

아래는 제 현재 헥사강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