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린 113퍼인데 꽉쳐도 20%남기고 타임아웃합니다..
가엔슬은 150퍼인데도 턱없이 타임아웃이구요
딜을 1초도 안쉬고 계속하는데 뭐가 문제인지도 모르겠고 벽느껴져서..
고수분들 제가 놓치고있다고 의심되는거 있으면 말해주시면 감사합니다.. 뉴비 살려주세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