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04:31
조회: 38
추천: 0
시퀀스-디멘션 쓸 떄 딜레이 왜 걸리는걸까요보스 치다보니 느낀게 항상 시퀀스-디멘션 쓸 때 약간의 딜레이가 있더라구요
근데 이동이나 엑큐같은건 잘 써지고 항상 디멘션만 딜레이가 걸립니다 체력이 문젠가 싶어서 프렌지 끄고 풀피로도 해봤는데 같습니다 원래 이런걸까요 ㅠㅠ 꾹 누른건데 뚜벅뚜벅 걸어가다가 써져요 ㅠㅠ 엑큐는 잘 써지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