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 치다보니 느낀게 항상 시퀀스-디멘션 쓸 때 약간의 딜레이가 있더라구요
근데 이동이나 엑큐같은건 잘 써지고 항상 디멘션만 딜레이가 걸립니다
체력이 문젠가 싶어서 프렌지 끄고 풀피로도 해봤는데 같습니다
원래 이런걸까요 ㅠㅠ

꾹 누른건데 뚜벅뚜벅 걸어가다가 써져요 ㅠㅠ
엑큐는 잘 써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