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8:28
조회: 96
추천: 0
최근에 본캐로 써먹으려고 제로 키우는 중인데ㅅㅈㅎ 렌이랑 엔버키우다 와서 재미하나는 끝내줌 진짜
근데 뭐였지 그 조택 캔슬이랑 쉐레캔슬이 넘 어려운... 샤냥 피곤한거랑 캔슬2개빼면 지금은 만족중이네요!!!
EXP
59
(59%)
/ 101
|
Mizuki08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