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ㅈㅎ 렌이랑 엔버키우다 와서 재미하나는 끝내줌 진짜
근데 뭐였지 그 조택 캔슬이랑 쉐레캔슬이 넘 어려운...
샤냥 피곤한거랑 캔슬2개빼면 지금은 만족중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