챌섭에서 노세 114퍼 1시간 박아봤는데
최대가 36.2퍼 남겼네요..
연습시간이 많은건 아니지만 크게 나아지지않아서 살짝 꺾이네요
유튭에서 익세치시는걸 봐도 적용시키는게 만만찮아서 걱정스럽네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