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20:21
조회: 98
추천: 0
블래스터 극딜 사이클 질문이요 ㅠㅠ이게 극딜 사이클이 사람마다 좀 다른거같아서
고민되네요 인팬 -> 시퀀스 시퀀스 -> 인팬 사람마다 시작할때 인팬 시퀀스 서순차이도 있는거같고 시퀀스 인팬 털고나서 버브/발칸 타이밍때는 1 버브(스틱스) -> 발칸 -> 릴파펑 -> 해매팡해매팡 -> 릴파벙 오리진 2 버브(스틱스) -> 발칸 -> 릴파펑 -> 오리진 3 버브(스틱스) -> 릴파벙 -> 발칸 -> 릴파벙 -> 오리진 추가로 저는 인팬먼저쓰고 버브타이밍떄는 3번쓰고 있습니다 오리진쓰고 나서는 그냥 오리진바인드 풀린거보고 에르다노바 넣어주고 릴해매팡해매팡 반복 오리진 없을때는 솔헤카테 바인드 걸고 풀린거보이면 그때 에르다노바 넣고 릴해매팡해매팡 반복 틀린부분 있거나 어떤게 가장 좋았던거 같았는지 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메이플 너무 오랜만에 와서 되게 어렵네요.. Translator
EXP
2,417
(8%)
/ 2,601
|
안녕형님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