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20:33
조회: 88
추천: 0
렌 쿨뚝 질문현재는 부캐가 8만대로 익세 하적까지만 다니는 중이라 기존에 쓰던 2초 카룻을 쭉 쓰고 있는 상황인데
렌 본캐 유저분들은 에테뚝 2초 3초 5초 중에 어떤 뚝을 추천하실까요? (장단점도 소개해주시면 감사합니다...) 스펙업은 21~22에테 둘둘 세팅으로 익하하솔까지 볼 것 같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