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23:15
조회: 148
추천: 0
190퍼 타임아웃 계속 나는데..장인 기준 10분동안 코파다가 치는것보다 못친다는건데 뭘 그렇게 제가 못치는지 모르겠네요..
디토 쉐플 쿨마다 돌리고 평딜 윈문윈롤 휠브휠버브, 태그 3초 돌면 무조건 교대해주기 극딜도 쿨마다 칼같이 쓰는데 어째 이리도 차이가 많이 나는지;;
EXP
244
(44%)
/ 301
|
Ak23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