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인 기준 10분동안 코파다가 치는것보다 못친다는건데 뭘 그렇게 제가 못치는지 모르겠네요..

디토 쉐플 쿨마다 돌리고

평딜 윈문윈롤 휠브휠버브, 태그 3초 돌면 무조건 교대해주기

극딜도 쿨마다 칼같이 쓰는데 어째 이리도 차이가 많이 나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