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버프에 넣어두고 쓰다가 동꼽사냥할때 키보드속도 느리게 해도 부스터버프 때문에 공속이 빨라져서
1분안에 꺼지는데 펫버프에서 빼고 시퀀스에 저렇게 넣고 써도 되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