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계속 태그안에 무호흡 딜링하려다 보스패턴나오면 내 콤보 하기 바빠서 쳐맞다가 죽는데 원래 제로 무호흡태그 딜링각이 잘 안나오나요? 눈치 살살 보면서 한 태그(한 콤보 사이클)  씩 그냥 갖다 박으시는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