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3:32
조회: 208
추천: 0
제로 뉴빈데 콤보치다 보스패턴나오면 어떡해요?지금 계속 태그안에 무호흡 딜링하려다 보스패턴나오면 내 콤보 하기 바빠서 쳐맞다가 죽는데 원래 제로 무호흡태그 딜링각이 잘 안나오나요? 눈치 살살 보면서 한 태그(한 콤보 사이클) 씩 그냥 갖다 박으시는건지..
EXP
406
(6%)
/ 501
|
Devil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