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21:24
조회: 286
추천: 0
초륀기 윈윈윈윈 타이밍 팁좀요필터키 쓰고있는데 베타는 타이밍 맞추기 쉬운데 알파는 스킬한개만 꾹누르니까 타이밍맞추기가 어렵네요 덜누르거나 더눌러서 쉐레캔슬 삑날때가 너무많아요 꾹누르지말고 톡톡 눌러야될까요? 딜로스안나려면 어떻게해야될까요
EXP
279
(79%)
/ 301
|
고구마파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