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22:41
조회: 102
추천: 0
제로 버탭 꼭 키세팅 해두는게 좋나요?이것저것 하다가 휠 버탭버탭 휠 버탭버탭 휠로 사냥하는거 보고 깨달았는데
커맨드로 사용하면 휠휠 다음에 버탭 쓰려하면 안써지고 키세팅을 해야만 써지더라구요 보스전할때 맨날 휠휠쓰고 패턴 피해야할때 버탭 안써져서 버벅이다 죽었는데 키세팅에 넣고 다시 적응하는게 좋을까요?
EXP
12
(12%)
/ 101
|
누구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