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2:11
조회: 116
추천: 0
걍 모험가 전사 3형제다 하지마라???히.팔.닥 3마리를 줄줄이 키워본 사람이면 어느정도 공감할걸!!???
팔은 비숍과함께 창섭섭이가 칼들고 시너지 너프를 하는 순간 저세상가는직업이라 뭔가불안하고 히는 중간 중간 최종뎀을 상승시키는 스킬을 써쥬며 딜해야되는데 진짜 번거로우며 실전에서 다맛추며 딜하기가 쉽지않아 딜도 그닥 별루고 고점바라보는 냥반들은 이미 다접음!!! 닥은 이건 걍 설명이 필요없는 개쓰레기지.... 요즘 나오는 직업에 비하여 3형제다 너무 구닥다리임!!!
EXP
2,330
(65%)
/ 2,401
|
똘또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