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력 코스트 -> 마기 로 새로 빼면 모든 게 해결되지않을까 ? 그 외에 더도말고 덜도말고 아브 패시브화, 돌진 개선, 글라이딩 키 따로 빼주고, 받는데미지 수치 하향하고, 프렌지 최종뎀 상시 적용하되 체력회복량 1% 고정하고..
실체는 사실 아이덴티티같은 스킬이라 손 안봤으면 좋겠다. 다른 스킬 사용하면서 쓸 수 있으면 참 좋겠다만 힘들겠지..
마기 라는 컨셉으로 빼주면 캐릭터 구조적 문제가 많이 해결될거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