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 유튜브 영상에서 시퀀스-서지-헌터즈-라스3타로 봐서 지금까지 그렇게 썼는데

좀 더 찾아보니 대부분 헌터즈를 먼저 쓰는 거 같더라구요

둘 다 10타 이상이니 초각성 진입 자체는 될텐데 초각성 진입 후 서지를 터는게 딜 측면에서 이득이라 그런가요?

엄청 큰 차이는 아닐 거 같긴 한데 이유 설명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헌터즈-서지-라스 3타가 맞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