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율 150퍼인데 진땀승으로 겨우잡네요

뭔가 큰실수를 하고있는건지 아니면 그냥 순수하게 딜을 못하는건지 답답해서 찍었습니다

카이저 고수가 되고싶어요 도와주세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