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7:45
조회: 119
추천: 0
입장극딜>다음극딜 바인드관련 질문입니다입장극딜때 오리진바인드>리밋브바인드 사이를 쉐레로 어느정도 끌고갈수있을정도가 되었는데
어제 하다보니 오리진바인드와 리밋브 바인드 사이를 쉐레로 연결하다보니 다음극딜때 바인드저항이 남아서 리밋브 바인드가 안걸리더라구요 그렇다고 쉐레를 뒤에 써서 바인드를 길게 가져가자니 다음 극딜때 홀딩이 밀려서 바인드 연결이 어렵기도 하고.. 혹시 이부분은 어떻게 해결하는게 좋을까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