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8:19
조회: 45
추천: 0
챌섭 준극딜 질문아델 공부할때 찾아본 영상에선 부스터 엔버 스톰으로 시퀀스 등록하고 엔버에 스틱스를 감응시키던데
챌섭은 엔버가 없어서 루인에 감응하고 준극때 루인-마커-스톰 수동으로 세개 누르면서 쓰고있어요 제가 하는게 맞는건가요 아님 더 편한 방법이 있을까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