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9:37
조회: 364
추천: 0
제로 재능챌섭에서 유챔으로 제로시작한 제로뉴비입니다.
검마 136퍼 10트넘게해서 잡았고 노세는 153퍼로 1트는 타임아웃 2트에 2분남기고 잡았습니다. 배율에 비해서 너무 못하는거 같은데 이건 재능인가요..? 아니면 저처럼 못하는데 하다보면 늘긴한 제로님들 있나요? 100퍼 초반대에서 썰어먹고싶은데 그렇게까지 익숙해지려면 며칠걸릴까요?ㅠㅠ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