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22:17
조회: 153
추천: 0
7.5만 데벤...7.5만까지 열심히 키운데벤...이번 챌섭 에서 레테 육성중인데
아... 보스가 이렇게 편하다니 느끼면서 현타온다.... 한200 정도만 더 지를까 고민중이 였는데 데벤 이대로 포기하고 레테로 넘어가는게 정답일지.... 고민이 너무 되는군요... 데벤 도 재미도 있고 사냥도 편한 건 맞는데 보스가 너무 어렵다.... 데벤 보스 죽을것같이 힘들거 어렵다 이대로 데벤포기 하는게 정답일까 더 투자 할까....레테 하...
EXP
1,210
(5%)
/ 1,401
|
박돼지박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