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에 너프 받았어도 그냥 마코니까 

둬도 괜찮겠지 했는데

이번에 또 신규 코어 대비해서 1만 찍을까 고민되네요

회피기로 자주 넣어도 그냥 1렙으로 낮추는게  나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