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4:17
조회: 96
추천: 0
조택 쉐플캔슬이 너무 어려워요...조택 오리진 캔슬은 타탓 탁 해서 스무스한데
조택쉐플은 휠브에 손을 어케 올리고있다가 언제누르고 뗄지가 감을 못잡겠어요. 그리고 세렌 어뜨케 하나요... 130%로 해봤는데 45%타임아웃이네여 ㅋㅋㅋ 자정은 거의 없다싶이하고... 윈윈스 돌릴때 똥침맞고 휠돌릴때 똥침맞고 난리도 아니야
EXP
133
(33%)
/ 201
|
P00hpoo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