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4:46
조회: 51
추천: 0
칼로스랑 검마 팁좀요 ㅜㅜ칼로스는 항상 동층딜해야하는거같던데
칼로스2페때 눈깔빔은 이제 피하기 쉬운데 냥냥펀치 <<<<< 이거 피하는 팁좀 궁금합니다 어떻게 해야 피해지는지는 아는데 더킹이랑 스웨이를 짧게쳐도 피해지는건지 길게 쳐야하는건지도 궁금 검마는 4페때 플래시 무브<<< 이거 쓰면서 피하는거 맞죠??? 검마4페때 텔포판정이없으니까 구슬다맞아가지고 피관리가 너무어려워요,,, 거의 최소컷이라 파괴달고있습니다 ㅜㅜ
EXP
1,065
(32%)
/ 1,201
|
리키카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