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5:15
조회: 82
추천: 0
제로 4년만에 복귀했는데 궁금한 게 있습니다안녕하세요, 제쌤님들! 제로 2기 때부터 본섭에서 키우다가 이번 챌린저스 서버에서 다시 제로로 복귀했습니다. 오랜만이라 기억이 가물가물한 부분이 많아 몇 가지 질문드립니다. 현재 274레벨 / 무기 7형입니다. 1. 현재 무기 추옵이 공격력 +64 / 데미지 +3%인데, 예전처럼 제네시스 무기로 계승하면 추옵도 그대로 전승되나요?2. 기억으로는 제네시스 무기로 계승할 때,기존 무기의 강화 수치와 관계없이 22성으로 변경되고 잠재능력과 에디셔널 잠재능력은 그대로 계승됐던 것 같은데, 지금도 동일한가요? 3. 현재 무기는 15% 주문서 5작 / 10성 상태입니다.지금도 일요일 썬데이 메이플에 주문의 흔적 강화 확률이 올라가나요? 3-1. 그렇다면 일요일에 15% 완작을 먼저 하고, 이후 17성까지 강화하는 방향이 가장 효율적인 선택일까요?4. 챌린저스 서버 관련 영상을 보면 보통 보조무기나 엠블렘에 레전잠재 주문서를 바르는 경우가 많던데,제로는 무기에 사용하는 게 좋을까요, 아니면 엠블렘에 사용하는 게 좋을까요? 현재 무기는 유니크 보공 30% / 방무 15% 에디셔널 공격력 6% 입니다. 감사합니다! ![]() 2막 노말 컨닝페이퍼 https://www.inven.co.kr/board/lostark/4821/104433 3막 노말 컨닝페이퍼 https://www.inven.co.kr/board/lostark/4821/104434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