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8:47
조회: 190
추천: 0
형님들 질문있습니다형님들 아란 버프올리고 오리진 쓰면 아드레날린이랑 블템이 5초씩 차이가 나는데
이거 싫으면 쿨뚝을 써야하나요 아니면 저만 5초가 밀리는지 궁금해서 여쭤봅니다.
EXP
15
(15%)
/ 101
|
윤도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