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놈이 검마를 어려워해서 녹화를 해봤습니다!
4페는 부끄럽게도... 
제가 흰색을 거의 안 해봐서...
뭐가 다른지도 모르고... 
자꾸 불나방마냥 검정색으로 돌진을 해서 죽고
딜로스도 좀 나버려서 따로 녹화를 했습니다 
저거 때문에 20분을 다시 치기는 조금 그래서... ㅎㅎ...
(+ 아 참고로 1분 정도 남기고 클리어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