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챌섭에거 제로키우고 있는 메린이입니다

필터키 사용하고 있으며 딜할때 스킬을 번갈아가면서 쓰니까
평소보다 조금더 누르는 느낌으로 사용하고 있는데요

알파 극딜의 경우 윈윈윈윈이다보니 계속해서꾹 누르면 뭔가 @스킬 타이밍에 스킬이 잘안나가는 느낌이 들어서

평딜처럼 꾹 4번 누르는게 좋을까 라는 생각이드는데 다른분들은 알파 극딜시 @ 선입력 타이밍을 어떻게 잡으시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