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데티 해방을 바라보고 있는 10만 초반 렌입니다.
현재 쓰고 있는 뚝배기 잠재가 2초 39퍼 인데 5초+7퍼로 갈아 타야 할까요
아직 리레는 4렙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