헥환 6만대에서 라스 풀강 찍히는걸로 알고 있고 뭔가 이때가 엄청 재밌을거 같은데 이 이후 데티카링까지 봐도 성장 체감이 잘 느껴지나 궁금하네요 극딜이 쎈 애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