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플 2개 시퀀스 리밋브 조인트 오리진 하고
바로 윈윈윈윈임? 휠브휠브 쉐레 윈윈윈윈임?
그리고 타임홀딩 이거 언제쓰나요 원래 시퀀스랑 같이 누르고 쓰는데 쉐레 두번 돌려야된데서 필터키는 안쓰는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