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산주스탯 상에나오는 보스컷 배율있잖아요 이거는 혹시 연모로 도핑 다 적용을 했을때 수치인가요??? 아니면 맨몸 수친가요??? 카더스크 180퍼 나오길래 금방 잡겠거니 했는데 쉽지않네요 허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