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라딘 팟격에서 결속줄때 유니티 쓰고 유니티 한번 더 눌러서 키패드로 파티원 지정하는거 까진 이해했는데 시퀀스로 모든버프 다누르면 파티원 지정이 안된상태로 랜덤결속되고 유니티 한번 더 눌러서 파티원 지정하고 최종뎀버프 또 줘야하는거 맞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