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율 160퍼로 어제부터 계속 연습하다가 타임아웃 계속나서 컨티랑 헥사강화좀 하고 165퍼로 낋여왔슴미다..
3페 진짜 머리박고 하루죙일 하니까 늘긴 느네요!
다른 글들에 꿀팁 적어주신 제로행님덜 감사드립니다!
드디어 잘수이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