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스 (언스태이블 메모라이즈) 개선안

우선 랜덤요소는 반드시 삭제되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평상시든 극딜 전이든, 인피니티를 뽑기 위해 언스를 썼을 때
에너지볼트/콜드빔 같이 쓸모없는 스킬이 뜨는 상황은 정말 화가 나고 짜증이 납니다.

기분만 나빠지는 랜덤요소, 꼭 삭제되어야합니다.

개선방법은 크게
-"인피 개편 후 언스를 전혀 다른 컨셉으로 변경"
-"언스 개선" 두 가지가 있는데

그 중 "언스 개선"입니다.

<다음은 기존 언스 스킬 설명입니다.>
-이전에 사용했던 마법에 대한 기억을 더듬어 사용한다.
-기억에 의존하기에 불안정하다.

<여기에 문장을 추가합니다.>
-안정화하기 위해 집중이 요구된다.
-높은 수준의 스킬일수록 많은 집중이 요구된다.

그리고 개선안

<지정형> (집중:시간)
-5차 미만 스킬 중 유저가 원하는 스킬 지정
-지정한 스킬의 성능만큼 언스 쿨타임 조정

<스택형> (집중:스택)
-공격횟수 또는 시간 등에 따라 스택 증가
-스킬마다 요구 스택 개수 다름
-스택 충족 시 스킬 버튼을 눌러 책을 펼친 후
-5차 미만 스킬을 눌러 발동


기존 스킬을 사용하는 언스의 컨셉을 유지하면서
랜덤요소를 없앨 수 있는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여러분들도 많은 의견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