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숍게시판 제가 적은 글 밑으로 살짝 내리면 
어느분이 적은 글에 제가 적은 댓글이긴 합니다만

이게 제 의견입니다


----------------------------

하이퍼 패시브 스킬 전부 기본스킬에 적용되도록 변경 및
하이퍼 패시브 스킬 전부 변경 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만약 이지만 어쨌든 저는 제 개인적인 의견만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쉘 , 심볼 , 어블 이 전부 기본스킬에 적용 되어서 다른스킬로 변경된다면

저는 쉘 이 있던 자리에 뜬금없이 샤이닝레이를 넣구요
(어차피 안찍기 위한 어거지로 넣는다는 느낌으로)

첫번째 하이퍼는 데미지 n% 추가 , (기왕 줄거면 통크게 20%...ㅎ...)
두번째 하이퍼는 공격횟수 1회 추가, 
세번째 하이퍼는 타격 가능 한 몬스터 수 2마리 증가 로 배치할겁니다

홀리심볼 이 있던 자리에는
홀리워터 와 홀리블러드가 동시에 적용되는 하이퍼스킬로 바꾼 다음

첫번째 하이퍼스킬은
홀리워터 에 패시브 효과로 적용 되던 성수 최대 스택을 7개로 변경 하는 효과 와
성수 기본 지속시간 2초 추가 하는 효과를 추가하며 (지능 2500당 추가 는 적용x)
홀리블러드 에 피격 데미지 5% 감소 효과를 부여 할 겁니다

두번째 하이퍼스킬은

홀리워터 에 엔젤레이 적중 횟수를 7번에서 5번으로 감소 하는 효과 와
파티원이 홀리워터로 hp회복을 할 경우 추변에 있는 파티원에게도 기존 홀리워터의 hp회복량을 동일하게 적용하게끔하는 효과를 부여할겁니다
홀리블러드 에는 변경사항이 없는 스킬로 지급됩니다.

세번째 하이퍼스킬의경우
반대로 홀리워터에는 변경사항이 없는 스킬인 대신
홀리블러드 에는 지능 5000당 ~~~ 효과 를 
지능 2500당 ~~~ 로 변경 하는 효과를 지급할 예정입니다

마지막으로 어블의 빈자리를 채우기 위해 들어가는 스킬로는
저희가 주로 사용하게 될 엔젤레이(보스기)와 빅뱅(사냥기) 
둘 중 하나를 고민해야 했는데요
둘다 결국엔 너무 간단하게 적힙니다

첫번째 하이퍼스킬의 경우
해당 스킬의 데미지 n% 증가 가 있겠구

두번재 하이퍼스킬의 경우
해당 스킬의 타격 횟수 1회 추가 이며

세번재 하이퍼스킬의 경우
두가지로 나뉩니다

추가되는 스킬이 엔젤레이 일 경우

엔젤레이에 적중된 적에게 20초동안 아군의 최종 데미지 2% 증가 하는 디버프 적용 수치 
가 5% 로 상승 하는 효과 및 디버프는 최대 7번 중첩으로 변경 및 최종 데미지 끼리는 합적용 

으로 변경 해야 한다고 생각하며

추가되는 스킬이 빅뱅 일 경우

타격 범위 n% 증가 가 있거나
10명 타격 -> 12명 으로 변경 이 있겠네요 (타격 가능 한 몬스터 수 2마리 증가)

아무튼 하이퍼 패시브 스킬좀 변경 해야한다는 입장입니다
다른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실지 궁금합니다

--------------------

라고 적었습니다

여러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