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디퍼가 1스택=5번 타격인데
누르면 1타 들어가면서 1스택 소모하고
남은 스택이 있으면 나머지 4타가 들어감. 그리고 이 동안은 스택 소모 없음.
이 구조라서 중간에 끊고 다시 쓰면 타수 손해가 생김
8+1 스택 다 쓰면 5*9=45타가 아닌 46타가 나오는 이유가 바로 이거임
전분 키고 눌러보면 9스택 다 쓰고 1타가 더 들어간 뒤 스택이 없다는 문구가 뜸.

저번 패치 때 스택이 소모되는 시점을 1스택의 마지막 타격, 즉 5번째 타격이 발생하는 시점으로 옮겼는데 이 때문에 끊어치기하면 스택 소모가 안 되는 상황이 나옴

해결방안은
1 그냥 직관적으로 1타=1스택으로 만든다
2 그냥 스택형 단일 스킬화한다 ex)와헌 와일드그리네이드
3 끊길 일 없게 디프텍을 고친다
정도인데 일단 고칠 생각은 있는 것 같으니 뭐라도 해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