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거 처음 만들어봄
정확하지 않음
내가 보려고 만든거
오류 있으면 수정은 해봄


안내사항
- 엑셀 시트의 수치는 직전 코어 레벨 대비 1레벨 강화시 소모재화 대비 데미지 증가 효율에 대한 수치입니다.
- 스킬 쿨타임 고려 없었습니다. 오리진 기준의 초당 평균 데미지량으로 계산해 오차 줄였습니다.
- 본인 딜 점유율 필수로 사용하세요. 딜 점유율에 따라서 효율 차이 큽니다.
- 쿨감 영향 받도록 수정했습니다.

혹시라도 오피스 없는 분들은 웹에서 읽을 수 있게 원드라이브 클라우드에 올려놨으니 참고하십쇼.
(언제 링크 해지될 지 모름)

필요 사항
- 본인 스타일에 맞춰 딜한 딜 점유율 (필수 권장)
- 솔 에르다 조각 1개당 가격
- 서버 메소마켓 가격 or 1억당 희망 가격

※ 작성자의 경우, 오리진-다음 오리진사용 전까지의 시간동안의 딜 점유율로 해봤습니다.

조각을 중심으로 판단하고싶다
- 조각값만 설정 후 메포 설정은 0 혹은 공란으로


솔에르다를 기준으로 판단하고싶다
- 조각값 공란 설정 후 억당메포 설정







루나쪽 조각기준으로 비교한 사진











첫 업로드와의 차이
- 첫 업로드 당시 라스피/오브/파택에 대해 동등한 가중치를 부여함
- 해당 문제로 신규 마코 효율이 높은 것으로 보이는 문제 확인
- 각 스킬별 증가폭을 가중치로 하여 신규 마스터리 코어 항목에 대한 효율인 '오브/블리자드'을 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