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06-07 22:39
조회: 2,234
추천: 0
인피가 문제긴 하네동일화는 어찌보면 벞지 크게 신경 안써도 되는게
뉴비나 저점 입장에서는 진짜 편해지기는 함 근데 기존에도 평딜은 인피가 달궈줬을때도 다소 많이 넣는데... 동일화는 결국 너프 아닌가...? 역순으로 한다면 벞지 요구량이 기존보다 높아야 할거 같은 느낌이 들긴함 205% 벞지쯤이면 제일 강한 상태 유지가 50초쯤 될듯한데 아쉬운건 서버렉이니 뭐니 하던 그런게 없어짐 어찌보면 인피 달구는거 똑같이 안해도 되서 극딜 가능한게 난이도 측면에선 딱히 크게 별차이는 없는듯 함 근데 뭔가 점점 약해진다니 긴가민가함ㅋㅋ근데 역순으로 하면 수로 점수 떡상 하긴 할듯 ? 대부분 극딜을 인피 완전 하게는 달구고 하는편은 아니긴 하니 따지고 보면 역순으로 인해 극딜량 늘어나면 딜 상향인거 같긴함 5초마다 3%씩 약해지는거니까 극딜 다 박고 나서도 생각보다 나쁘지 않음... 근데 이러면 유닠 벞지 뽑아논거 다시 돌려야 되나 싶네ㅋㅋ 글쓰면서 일딴 동일화는 못쓸만한거같음..
EXP
4,754
(88%)
/ 4,801
그저 팩트만 말하는 사람
분탕 아닙니다..
메이플 2025년도 기준 3년 했습니다. -리부트 아님-
|

팩트만말함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