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일화는 어찌보면 벞지 크게 신경 안써도 되는게
뉴비나 저점 입장에서는 진짜 편해지기는 함

근데 기존에도 평딜은 인피가 달궈줬을때도 다소 많이 넣는데...
동일화는 결국 너프 아닌가...?


역순으로 한다면 벞지 요구량이 기존보다 높아야 할거 같은 느낌이 들긴함
205% 벞지쯤이면 제일 강한 상태 유지가 50초쯤 될듯한데 
아쉬운건 서버렉이니 뭐니 하던 그런게 없어짐

어찌보면 인피 달구는거 똑같이 안해도 되서
극딜 가능한게 난이도 측면에선 딱히 크게 별차이는 없는듯 함
근데 뭔가 점점 약해진다니 긴가민가함ㅋㅋ근데 역순으로 하면 수로 점수 떡상 하긴 할듯 ?

대부분 극딜을 인피 완전 하게는 달구고 하는편은 아니긴 하니 
따지고 보면 역순으로 인해 극딜량 늘어나면 딜 상향인거 같긴함
5초마다 3%씩 약해지는거니까 극딜 다 박고 나서도 생각보다 나쁘지 않음...
근데 이러면 유닠 벞지 뽑아논거 다시 돌려야 되나 싶네ㅋㅋ



일딴 역순이면 언스 4분은 삭제 시켜야 된다고 생각함..



글쓰면서 일딴 동일화는 못쓸만한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