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루미  >>>  이퀄을 90초지속 24초 현타 사이클을 돌리며 버프 3개키고 앱킬만 꾸욱~ 누르면서 짧쿨기 돌면 딸깍 눌러주기

이퀄조절부분에서 좀 애로사항이 있었지만 극딜이나 평소 딜싸이클은 매우 간편하고 쉬웠다!

현 루미   >>>   이퀄이 준극 버프화로 60초쿨 30초지속, 모든 짧쿨기(3개)가 빛둠세의 쿨을 줄여주게 되어서 30초 극딜버프중에  빛둠세(25초쿨)를 총 7번을 씀 (빛둠세 쿨이 4~5초정도라고 봐도 무방)

현 루미의 문제점!!

빛둠세 쿨감소 시키자마자 안써주면 엄청난 딜손해로 이어져 극딜내내 빛둠세 +짧쿨기 쿨만 보게만듬

그러면 그냥 딜싸이클 통채로 외우면 빛둠세 쿨만 뚫어지게 쳐다볼필요가 없는거 아니냐 할 수 있는데

보스패턴이나 맵패턴 회피, 재사용발동으로 인한 변수 때문에 정형화된 딜싸이클이 만들어지기가 불가능. 말 그대로 짧쿨기 하나쓰는 그때그때 임기응변으로 빛둠 싸이클을 변경해야함. (대가리 터짐)

허수 dp상으로는 크게 딜적인 변동x

그나마 긍정적인 부분은 컨티직업이 리웨직업으로 변동되어서 버프몰아주는 팟격에서는 실전딜이 올랐을거라 예상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