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각텔 너무 짧고 체공기 의미 없는 수준 덮점이라도 되면 의미 있을 것 같은데 그렇게 될리 없을 것 같음

테섭에서 했을 떄에도 그랬지만 20초 변경 후에도 극딜 편차가 너무 크고 쿨밀림 너무심함

소환사 컨셉인데 소환사 느낌도 전혀 아님 

소환하는 애들은 늑구랑 병사밖에 없고 ㅋㅋ;

소환수가 신규 스킬에 한마리 더 나오던가 해야할 것 같은데... 

20초 쿨좀 맞춰서 3개 연타하면 그나마 재밌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