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06:48
조회: 1,298
추천: 0
레테 칼로스 까지 해봤는데 뭔가 애매하네대각텔 너무 짧고 체공기 의미 없는 수준 덮점이라도 되면 의미 있을 것 같은데 그렇게 될리 없을 것 같음 테섭에서 했을 떄에도 그랬지만 20초 변경 후에도 극딜 편차가 너무 크고 쿨밀림 너무심함 소환사 컨셉인데 소환사 느낌도 전혀 아님 소환하는 애들은 늑구랑 병사밖에 없고 ㅋㅋ; 소환수가 신규 스킬에 한마리 더 나오던가 해야할 것 같은데... 20초 쿨좀 맞춰서 3개 연타하면 그나마 재밌을듯
EXP
655
(55%)
/ 701
|
라이와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