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5:09
조회: 53
추천: 0
헥사 초기화 질문지금 5.6정도 되는 일리움을 본캐로 가지고 있는데 어센트 툭툭 써서 검밑솔이랑 페이즈 스킵 되는게 좋아서 20분 패치 전에 10랩을 찍어뒀었는데 초기화 시키고 다시 찍는게 좋을까요?
EXP
74
(74%)
/ 101
|
노오오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