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5.6정도 되는 일리움을 본캐로 가지고 있는데 어센트 툭툭 써서 검밑솔이랑 페이즈 스킵 되는게 좋아서 20분 패치 전에 10랩을 찍어뒀었는데 초기화 시키고 다시 찍는게 좋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