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20:05
조회: 311
추천: 2
어메이징한 직업하세 배율 120%로 8% 남기고 타임아웃 하는 씹로우리턴 손꾸락만 피곤한 직업 ㅋㅋ
정확히 동배율 일리움은 4분이 남던데 맞나 이거? 내 기준 이거보다 평딜 잘 칠수가 없는데; 희대의 쓰레기 스킬 엘블 최종뎀 누수 안나게 하려고 구석 유도컨 꼬박꼬박 해줘야 하는게 뒤지게 피곤한 요소 장인 영상 아무리 분석해도 스스로 평딜 최적화 피드백이 빡세다는게 제일 현타오는 포인트 카데나 한창 연습할때도 안하던 매보스마다 영상 녹화 후 0.5배속 돌려보면서 습관 하나하나 쌓아나가기 이런것 까지 해야 하나 ㅋㅋ
EXP
141
(41%)
/ 201
|
자유랭구함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