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23:11
조회: 85
추천: 0
메형님들 일리움 키세팅좀 도와주세요 ㅜㅜc점프 쓰고있고
펫에 넣을 스킬이랑 시퀀스 공유좀 부탁드립니다.. c점프 쓰고 계시면 키세팅도 공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너무 누를게 많아 헷갈리네요 ㅜ
EXP
1,836
(18%)
/ 2,001
|
김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