멍청하게 데이모스 사야하는데 타임리스 사다가 작하고있었는데
이거 빨리 손절치고 그냥 드래곤마스터의유산 사는게 맞을까요? 아직 큰돈은 안들였어요
이거 더 건드렸다간 돈 더 나가는 대참사날거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