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23:18
조회: 117
추천: 0
키네 보스 극딜 사이클을 어떻게 굴려야 하나요?노적자 126퍼 나와서 잡아볼려는데 게이지 풀유지해도 도저히 안잡아지네요 컨트롤이 문제인지 극딜 사이클을 잘못 굴리고 있어서 그런건지 계속 5~7퍼 정도 남고 타임아웃 되네요
시퀸스는 분리시퀸스(언리시 미포함), 2분극딜 시퀸스(언리시 포함) 이렇게 두개 쓰고있어요 보스 패치로 시간이 20분으로 줄어들고 체력 감소됐는데도 잡기 힘들네요 키네 첫극에 오리진 쓰는게 낫나요 아니면 2극 때 오리진 극딜 하는게 더나을까요?
EXP
11
(11%)
/ 101
|
만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