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평딜 딜량개선
   평타 스킬들이 리스크가 크고(처형스킬,일반 스캐터링 사거리) 복잡하니 그만큼 딜량 상승이 필요합니다. 다른직업들 주력기 꾹 누르고 있는것보다 약합니다. 모험가 리마때 했던 전반적인 평딜 스킬 퍼뎀 상향을 요구합니다.


2. 데스블레싱 버프 지속시간
   데스블레싱 지속시간 증가를 요청합니다. 적어도 7~10초는 유지되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3. 리스크 있는 극딜 개선 및 딜량 상승 필요
    극딜시 비해방이거나 해방유저라도 준극딜시 드버+페이탈 리스크가 너무 큽니다. 리스크만큼의 딜과 페이탈에는 닼사가 추가되길 희망합니다. 페이탈 사용시 모습이 사라지는 컨셉인데 현재는 이 컨셉과 부합하지 않습니다.


4. 타나토스 개선 필요
   카인은 호영 선단의 기능이 타나토스에 있는데 타나토스 재사용시 딜량+게이지 상승 버프가 모두 사라집니         다. 이는 카인의 40초딜량을 확 깎는 요인이며(타나토스 바로 재사용시) 무엇보다도 그란디스 미사용시(오류 미적   용시)엔 타나토스를 바로 재사용한 딜량과 버프를 끝까지 유지하며 딜을 넣은 총 딜량이 비슷합니다. 
  따라서 타나토스에 붙은 데미지 증가 버프를 최종뎀 증가 버프로 변경하면 바로 재사용하는 것 보다 35초간 지속하는게 더 이득이 크기에 의도되어진 스킬로 사용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재사용후에도 타나토스가 가진 딜, 게이지 상승 버프 유지가 되는 것이 최상이라고 봅니다. 

5. 어울리지 않는 데스블레싱 코강 20렙 추가옵션 변경 필요
   현재 데스블레싱 코강 20렙에 붙은 추가옵션 10% 일몹뎀은 스킬 컨셉과 쓰이는 용도에 비해 어울리지 않습니다. 코강 20렙 추가옵션이 보공10% 또는 타수 증가로 변경이 필요합니다.


6. 궁수컨셉에 맞지 않는 스애 범위
   사실 처형스킬도 듀블 블퓨 생각하면 납득이 안되지만(단검도 던지는 컨셉 가능) 일단 그렇다 치고 기본 주력기가 활로 쏘는 컨셉인것을 생각하면 범위가 너무 짧습니다. 활 컨셉에 맞게 범위 증가 및 피격대상수를 6에서 8로 변경할것을 건의합니다. 스애 스킬 딜레이는 현재가 최상이며 지금처럼 필히 유지되야 합니다.


최종적으론 평딜+극딜 둘다 더 쎄져야 합니다. 현재 카인은 똑같은 시간,돈 들여서 만든 같은 스펙이라도 다른 직업에 비해 딜 자체가 약합니다. 어느 정도 약하면 이해라도 하지만 같은 스펙의 아이템으로 무릉이 2~3층이상씩 차이나는건 문제가 있고 불합리합니다. 제일 최신 신캐인 라라에 비해서도 dpm이 10%이상 차이나는 걸로 압니다. 
내일 밸패를 통해 이런 불합리함이 개선 되길 바랍니다.